기록 바로가기

향기와 일상/티

[베질루르]라즈베리 로즈힙 홍차 티백 추천

 

베질루르(basilur)는 스리랑카의 실론티를 다양한 향을 가향하여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직접 매장을 가 보시면 그 분위기와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베질루르에 방문하였는데요, 베질루르의 시그니처인 티북(TeaBook) 으로 매장을 마치 고풍스러운 옛 도서관처럼 꾸며놓았습니다. 

 

매장에 직접 가 보시면 베질루르 웹사이트보다 더 저렴하게 티백이나 찻잎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향 리뷰와 같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질루르 실론 블랙 티 라즈베리 로즈힙 (출처:베질루르 웹사이트)

 

 베질루르 라즈베리 로즈힙 

원재료명 및 함량 : 홍차 93% , 산딸기 5% , 로즈힙 2%

 

 

원산지는 역시 스리랑카이구요, 이름에 걸맞게 라즈베리로즈힙이 가향되어있는 차입니다.

 

로즈힙은 장미의 열매를 뜻하는데요, 로즈힙 자체는 약간의 신맛이 나는 과일입니다. 그런데 이 차에서는 딱히 로즈힙의 그런 신맛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은은한 장미향을 가미하고 싶었던 것일수도 있고, 풍부한 비타민으로 유명하기 때문일 수도 있겠습니다.

 

첫 향은 달콤하고 마치 사탕, 풍선껌 같은 향이 나는 라즈베리와 홍차가 만나 풍미를 돋우는 향을 줍니다.

 

한 모금 마시면, 깊은 홍차의 맛이 우러납니다. 떫은 맛으로 마무리하면서, 입에는 단맛이나 단향이 많이 남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가'' 입니다. 

 

여러 모금 마시다보면, 떫은 맛은 옅어지고 라즈베리의 향이 은은하게 남습니다.

 

 

베질루르 라즈베리 로즈힙

 

매장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시길,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면서 밀크티로 드시기 위해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홍차의 떫은 맛이 부담스러우셨던 분이나, 달콤한 향이 나는 홍차를 드셔보시고 싶으면 추천합니다!

 

 

 

 베질루르 매장 

 

매장에서 티백을 구매하시면, 5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10T 한 박스에 5500원 으로 기억합니다. 6천원대를 넘지 않았던 것 같네요!

선물용 제품 도 여러 종류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코로나가 조금 더 잠잠해지면, 매장에서 여유롭게 밀크티를 즐겨보고 싶기도 합니다.

 

 

 

 

베질루르, 베질루르 홍차 추천, 베질루르 홍차 종류, 홍차 선물 추천, 선물용 티백 추천, 선물용 차 추천, 홍차 추천